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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관광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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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공사소개 > CS/윤리/인권경영 > CS규범 > 고객서비스이행표준 > 서비스표준 이행결과 공표

CS규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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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이행표준
  • 윤리헌장
  • 윤리행동강령
  • 윤리실천지침
  • 서문
  • 일반사항
  • 일반서비스 이행표준
  •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 서비스표준 이행결과 공표
  • 5. 서비스표준 이행결과 공표

  • 고객에게 약속한 서비스 표준이 약속대로 이행되고 있는가를 연 1회 점검하여 공표하고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려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경주하겠습니다.

  • 또한, 공사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요구와 불만사항을 파악하고, 이를 사업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만족도조사를 매년 실시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평가결과는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겠으며 잘못된 점은 개선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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