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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관광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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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공사소개 > CS/윤리/인권경영 > CS규범 > 고객서비스이행표준 >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CS규범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이행표준
  • 윤리헌장
  • 윤리행동강령
  • 윤리실천지침
  • 서문
  • 일반사항
  • 일반서비스 이행표준
  •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 서비스표준 이행결과 공표
  • 3. 핵심서비스 이행표준(18개)

  •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서비스명 이행표준 관련부서 기준
    1.해외관광객 유치 협력 1. 국내외 유관기관과의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공동워크숍 1회 개최 마케팅사업처 건수
    2. 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관계업체 회의 10회 개최 마케팅사업처 준수율
    2.관광 활성화 사업 지원 1. 인센티브 제공기준 및 내용을 제주특별자치도 우수관광업체 포털서비스 및 제주특별자치도 관광협회 등록 여행업체에게 FAX 또는 e-mail 로 안내 마케팅사업처 준수율
    2. 관광활성화 사업지원 요청 시 업무일 기준 7일이내 수용여부 통보 마케팅사업처 준수율
    3. 관광활성화 사업지원 수용 통보 후 업무일 기준 10일 이내 지원계획 수립 통보 마케팅사업처 준수율
    3.관광시장 정보제공
    서비스
    1. 홈페이지 제주관광시장동향분석보고서 월 1회 갱신 경쟁력강화처 건수
    2. 분석보고서 만족도조사 연 1회 시행 경쟁력강화처 건수
    4.관광콘텐츠 및 홍보물 지원 서비스 1. 관광콘텐츠 정보 요청 시 업무일 기준 3일이내 발송 경쟁력강화처 준수율
    2. 홍보물 신청접수 후 업무일 기준 3일 이내 발송 경쟁력강화처 준수율
    3. 홍보물 서비스에 대한 연 1회 고객평가 실시 경쟁력강화처 건수
    5.관광정보 안내 서비스 - 다국어 언어 지원 1. 관광안내센터(740-6000~2) 연중무휴 운영 경쟁력강화처 준수율
    (모니터링)
    2. 관광문의 해결울 90% 경쟁력강화처 해결율
    3. 제주관광 이슈포커스 분기 1회 제공 경쟁력강화처 건수
    6.관광전문인력
    교육서비스
    1. 교육일정을 교육개시 1주 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 긴급을 요하는 교육은 제외)
    경쟁력강화처 준수율
    2. 교육만족도 조사 시행 경쟁력강화처 준수율
    7. 면세상품 판매 서비스 1. 고객만족센터 운영시간 준수(업무무휴 운영) 면세사업단 준수율
    (모니터링)
    2. 고객불만사항 접수 후 3시간이내 답변 면세사업단 준수율
    3. 고객만족도 조사 연 1회 실시 면세사업단 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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