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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관광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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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공사소개 > CS/윤리/인권경영 > CS규범 > 고객서비스이행표준 > 일반사항

CS규범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이행표준
  • 윤리헌장
  • 윤리행동강령
  • 윤리실천지침
  • 서문
  • 일반사항
  • 일반서비스 이행표준
  •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 서비스표준 이행결과 공표
  • 1. 일반사항

  • 1.1 우리의 고객

  • 우리의 주요 고객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공사 핵심 사업 수행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받거나 협조관계에 있는 인바운드 여행업계, 유관기관

  • 공사의 설립목적 달성을 위하여 관광정책, 관광전략개발 등 협력관계에 있는 정부, 지자체, 협회, 학계

  • 공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최종 소비자나 마케팅 활동의 대상이 되는 내ㆍ외국인 관광객 또는 일반국민

  • 1.2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 제주관광공사 서비스에 대하여 개선이 요구되거나 건설적인 의견이 있으시면 인터넷, 서면, 전화 등 편리하신 방법으로 기탄없이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된 의견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검토하여 처리하고 업무일 기준 48시간 이내 시정 결과를 통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확인이나 시정에 48시간 이상 소요될 경우 먼저 예상 소요기간을 통지하고 중간 진행상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고객평가 카드를 웰컴센터 1층, 내국인 면세점 안내데스크에 비치하여 우리 공사 서비스에 대해 고객께서 경험하신 친절, 불친절 사례를 편리하게 제시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께서 제시해 주신 의견은 공사 경영에 적극 반영하겠으며, 제시한 의견 중 채택된 사항에 대해서는 소정의 포상을 하겠습니다.

  • 수시로 직원의 고객 서비스 수준을 모니터링하여 개선에 반영하겠으며, 우수한 직원을 고객께서 추천해 주시면 사실 확인 후 해당 직원에게 소정의 포상을 하겠습니다.

  • 의견제시 하실 곳

  • - 인터넷: 공사홈페이지(www.ijto.or.kr) 고객참여 코너
  • - 전 화: 064-740-6066 / 팩스: 064-740-6033
  • - 우 편: (우)690-785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선덕로23(연동) 제주웰컴센터 3층 기획전략처
  • 1.3 고객께서 협조해 주셔야 할 사항

  • 우리 공사는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이 헌장을 제정하였으니, 고객 여러분께서도 아래 사항에 대해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 신청이나 의견을 제시하시면 회신이 어려우므로 반드시 신청인의 주소, 성명을 기재해 주시기 바라며, 특히 인터넷 등을 통해 회신을 받으시려면 실명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이 공사 서비스에 불편함을 느끼셨을 때에는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잘못된 점을 지적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지적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동력으로 삼아 제주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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