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공사소개 > CS/윤리/인권경영 > 갑질·인권침해 통합신고센터 > 갑질ㆍ인권침해ㆍ부패 통합신고센터

갑질·인권침해 통합신고센터

  • 갑질‧인권침해‧부패 통합 신고센터 운영방식

  • 신고자가 레드휘슬에 신고서를 작성하고 제출합니다. 레드휘슬에서 실시간으로 제주관광공사로 통보를 하고 제주관광공사는 신고사항을 처리하게 됩니다. 신고자는 레드휘슬에서 결과를 확인하면 됩니다. 신고를 레드휘슬로 하기 때문에 익명 의사 소통이 가능합니다.

  • 갑질‧인권침해‧부패 통합신고 처리절차

  • 시스템 처리 단계는 신고, 전달, 처리, 결과확인으로 진행됩니다. 신고서 작성과 제출 후 실시간 통보가 이루어집니다. 신고사항 처리 후 결과확인을 하고 익명의사소통을 합니다..

    * 처리결과는 신고자 본인이 직접 확인(신고시 비밀번호, 고유번호 기억 必)

  • 신고유형

  •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하는 행위

  • 부당이득 등 수수행위

  • 정보‧보안 관련 위반행위

  • 건전한 조직문화를 저해하는 행위

  • 갑질 및 인권침해 행위

  • 개선 건의 및 미담 사례

  • 담당자 및 연락처

  • 담당자 : 감사팀 윤리ㆍ인권경영담당자

  • 전화번호 : 064)740-6066~6067

  • 익명신고하기(* 배너를 클릭하세요.)

    갑질‧인권침해‧부패 통합신고센터바로가기 배너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