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모두가 행복한 도민의 공기업
공사소개 > 제주관광공사 > 비전/경영목표 > 2019

제주관광공사 : 비전/경영목표

  • 2019
  • 2018
  • 2017
  • 2016
  • 2015
  • 2014
  • 2013
  • 2012
  • 2011
경영이념
관광산업 육성, 지역경제 발전, 주민복리 증진
공사비전
청정과 공존의 제주매력을 창조하는 글로벌 기업
핵심가치
고객만족, 제주다움, 창의와 혁신, 도전과 책임
2019년 경영목표
정량목표 : 직항노선 외국인 관광객 20%증가, 관광객 만족도 4점 이상, 외래관광객 재방문률 5% 증가, 면세점 매출액 840억 / 정성목표 : 온라인 마케팅 강화, 제주관광산업 경쟁력 강화, 차별화된 지역 콘텐츠 발굴, 면세점 운영 및 신성장동력 사업 내실화
4대전략
4대전략 : 지역기반 관광가치 확대, 스마트관광 아일랜드 구축, 지속가능한 휴양관광 마케팅, 자율 책임 경영체계 강화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