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관광공사 1월 11일 고객만족경영 실천결의 대회 개최 -
제주관광공사가 고객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한다.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는 공사의 경영방침인 고객만족을 구현하기 위해 임직원의 실천의지를 다짐하고 고객만족 경영 마인드를 확산하고자 1월 11일 웰컴센터 웰컴홀에서 2016년 고객만족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 하였다.
이날 행사는 2016년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1년간 고객만족경영의 첨병 역할을 할 CS 매니저를 임명하고 전 임직원 실천결의를 통해 관광업계, 유관기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 제주도민의 소리를 듣고 변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제주관광공사 최갑열 사장은 “올 한해는 우리에게 큰 기회가 될 것이지만 고객의 소리를 제대로 듣지 못한다면 위기를 맞을 수 있다”며, “고객의 소리를 듣고 변화하는데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제주관광공사 2016년 고객중심의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VOC(Voice of Customer : 고객의 소리, 고객 불만사항) 청취를 위한 채널을 확대하여, 접수된 제안 · 의견을 경영계획에 반영하고 사회공익 활동을 더욱 활발히 추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