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제주관광공사 2015 Jeju Tourism Networking Place 개최 -
- 수도권 지역 관광 유관기관 및 관련업계와의 협력 및 네트워크 강화 -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수도권 유관기관 및 협약기관을 초청해 감사를 전하고 지속적인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행사인 2015 Jeju Tourism Networking Place를 2일(수) 19시 서울 여의도글래드 호텔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제주관광공사와 수도권 지역 유관기관 및 관련업체등 250여명 참석하여 수도권 네트워크 강화를 통한 국내외 통합마케팅 기구로서의 제주관광공사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추진되었다.
올해 첫 회를 맞이하는 2015 Jeju Tourism Networking Place는 ▲ 제주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사업 추진 모색 ▲ 원활한 업무협력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관계 유지 ▲ 적극적인 제주관광 홍보 독려 ▲ 협약기관 간 공동사업 및 시범사업 발굴과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적극적인 네트워크 유지․강화를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제주관광공사는 메르스 이후 위축된 제주관광 활성화를 위해 애써주신 관계자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내년초 개점하는 신규 시내면세점 관계자들과의 네트워킹을 강화하는 시간을 보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2015 Jeju Tourism Networking Place는 제주관광공사가 지금의 모습이 되기까지 빠른 성장에 큰 힘이 된 유관기관 및 관련업계를 대상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련한 자리”라며 “제주의 지리적 한계를 뛰어 넘을 수 있는 제주관광 대표 네트워킹 행사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키워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주관광공사는 지방공기업으로서 유관기관 및 관련업체와의 상생을 기업의 사명으로 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환원과 공유가치 창출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