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광공사 출범 8주년 기념, 고객과 함께 사랑 나눔 실현 -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는 “J-TOgether나눔,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일환으로 시행한 “기부천사 이벤트”를 통해 모금한 2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지회(이하 사랑의 열매)에 전달했다.
이번행사는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개점 8주년을 기념하고 그동안 제주관광공사를 아껴주신 도민과 관광객들에 대한 감사의 일환으로 시행되었고, 지난 3일에 추첨을 통해 총 12명이 당첨되어 18일 면세점 및 사랑의 열매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을 전달했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에서는 개점 후 지속적으로 ‘기부천사 이벤트’를 시행, 당첨고객의 면세점 구매금액만큼 고객의 명의로 기부하며, 기부금 전액은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에서 제공하는 사회공헌프로그램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사회공헌과 나눔경영의 공익적 책임에 앞장서는 공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이익과 공동체 발전에 기여하는 면세점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에서는 제주관광 최대 성수기를 맞아 제주를 찾아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면세가격에 품목별/금액대별 추가 10~15%의 할인을 기본으로, 상품에 따라서는 최대 60%까지 면세쇼핑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중문관광단지 야간관광 활성화의 일환으로 7월 27일부터 8월 15일 까지 면세점 연장영업을 통해 저녁 21시까지 쇼핑할 수 있도록 고객의 쇼핑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면세점(www.jejudfs.com)에서도 여름 성수기를 맞아 15% 할인을 기본으로, 최대 30,000원 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여름 기획전을 시행한다.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은 제주발 국내선 항공 및 선박 이용고객은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고객 1인이 1회당 미화 600달러까지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