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1일, 2016 삼다공원 문화콘서트 3탄 출격
가자, 여름으로! 즐기자! 음악으로!
- 야간 플리마켓 야(夜)몬딱털장(場) 동시 개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의 밤, 펼쳐지는 문화콘서트이며, 지난 5월과 6월 두 차례 공연을 개최하였다.
이번 공연은 가자, 여름으로! 즐기자! 음악으로!라는 테마로 톱밴드 시즌3에서 8강에 오르며 이름을 알리고, 지난달 새로운 곡을 발표한 국내 최고 수준의 브라스 밴드 오리엔탈쇼커스(Oriental Showcus)와 영국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음원 발표를 앞두고 있는 감성의 밤을 노래하는 신스팝 밴드 위아더나잇(We Are The Night)이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그리고 삼다공원 문화콘서트 연계행사로 삼다공원 야간 플리마켓 야몬딱털장이 7월 1일부터 8월 19일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에 개최된다.
야몬딱털장은 집에서 잠자는 물건들을 깨우자는 주제로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사고 팔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도민들에게는 중고물품 재활용(recycling)의 활성화를 유도하고, 관광객들에게는 소소한 제주사람들의 일상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장이 펼쳐지는 동안 버스킹 공연과 함께 벼룩시장 참가자들을 위해 특별한 쉼터가 제공되는 등 다양한 행사 진행된다.
야몬딱털장은 중고책을 아이템으로 하는 책장을 털장, 옷이나 잡화들을 중심으로 장을 여는 옷장을 털장 등 매주 장터의 테마를 바꿔 운영될 예정이다.
7월부터 8월 19일까지 매주 금요일 밤 삼다공원에서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 공연과 야간 플리마켓이 계속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일정과 출연진은 제주관광공사 웹사이트(www.ijto.or.kr)에서 안내되고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양필수 제주관광공사 관광산업처장은 “지역주민 비롯해 도내 유관기관, 도내 청년들이 협력하여 삼다공원에 새로운 문화를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7, 8월 하계기간 동안 신제주로터리 삼다공원을 찾아 즐거운 제주의 밤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사항: 제주관광공사 관광산업처(064-740-6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