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와랑와랑 in 서귀포 개최

작성일
2019-08-21
작성자
지역관광처
조회
7390

□ 다양한 장르의 국내 최정상급 인기 가수들이 제주월드컵경기장에 모여 서귀포를 들썩하게 들었다 놓을 신나는 여름밤 콘서트를 선사한다.



□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관광공사와 제주문화방송 주관으로 개최되는 서귀포혁신도시 야간문화콘서트 ‘와랑와랑 in 서귀포’가 오는 8. 23(금), 24(토), 31(토), 9. 1(일)의 일정으로 총 4일간 진행된다.



□ 제주 대표밴드 사우스카니발과 특색 있는 실력파 여성듀오 ‘바버렛츠’가 23일 금요일 첫 무대를 연다. 다채로운 OST 참여를 통해 새로운 음원 강자로 손꼽히는 김나영에 이어 인기 TV 경연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 우승과 준우승을 나란히 차지한 나플라/루피의 목소리가 제주의 여름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예정이다. 24일 토요일에는 슈퍼비/트웰브/언에듀케이티드키드에 이어 죠지, 지조의 감성힙합이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레게 강 같은 평화’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무장한 스컬&하하의 힘 있는 무대가 이어진다.



□ 다음주까지 공연은 계속된다. 소야/비아이지/써드아이를 비롯해 톡톡 터지는 음향의 치즈, 강렬한 보컬 에일리까지 여성뮤지션들의 무대로 8월 마지막 날의 공연이 진행되고, 9월의 첫날에는 데이브레이크, 십센치, 국카스텐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행사장을 찾은 팬들을 흥분시킬 예정이다. 예술불꽃화랑의 피날레 불꽃 퍼포먼스와 함께 ‘와랑와랑 in 서귀포’는 4일간 공연의 막을 내리게 된다.



□ 지나가는 제주의 마지막 여름밤을 더욱 시원하고, 더욱 뜨겁게 만들기 위해 물과 불을 테마로 구성된 화려한 무대와 특수효과는 행사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더욱 강렬한 제주 여름밤의 추억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무대 전면 물대포와 자유롭게 물총놀이를 즐길 수 있는 행사장 구성부터 마지막 무대인 불꽃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말 그대로 물불 가리지 않는 신나는 4일간의 공연은 행사장을 찾는 사람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 축제 현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길거리인 플리마켓과 다양한 먹거리도 ‘와랑와랑 in 서귀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행사 당일 서귀포 관광지 입장권이나 서귀포 내에서 사용한 1만원 이상 영수증을 지참하는 방문객에게는 선착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와랑와랑 in 서귀포’는 초대권 없이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행사장 입장은 당일 16시부터 가능하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행사장을 찾은 도민과 관광객 모두 서귀포에서의 즐거운 여름밤 추억을 만들어갔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제주 전역의 지속적인 야간관광 콘텐츠 개발과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전글
[보도자료] 제주국제크루즈포럼 비즈니스…
다음글
[보도자료] 2019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공공…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