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모두가 행복한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관광객 대상 웰컴프로그램 진행

작성일
2019-05-20
작성자
관광산업처
조회
973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오는 24일 제주웰컴센터에서 제주를 찾는 내·외국인 관광객과 도민을 대상으로 웰컴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 웰컴프로그램은 최근 여행트랜드가 보고 듣는 여행에서 즐기고 느끼는 여행으로 바뀌고 있어 제주방문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환대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색다른 경험을 주고자 이러한 체험프로그램을 기획했다.



□ 이번 행사는 매월 1~2회 제주 방문 관광객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 진행할 예정이다.
 ❍ 5월 24일 진행될 1차 웰컴프로그램은 실크스크린을 활용한 관광기념품 만들기로 진행된다. 특히 에코백에 제주를 상징하는 해녀, 돌하르방, 한라봉 등을 담아 자신만의 관광기념품을 만들어보는 체험이 준비돼 있다.
 ❍ 참가 신청은 유선으로는 제주관광정보센터(☎ 064-740-6000), 인터넷으로는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www.ijto.or.kr)에서 가능하며, 내·외국인 관광객 각 10명씩 총 20명으로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향후 해녀해설과 해녀소품 만들기, 한글도장 만들기, 제주 핑거푸드 만들기 등 다양한 주제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며 “웰컴프로그램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세부내용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http://www.ijto.or.kr)내 공지사항 참조


 
 □ 문의사항: 제주관광공사 (064-740-6000)

이전글
[보도자료] 북미 여행객 유치 위한 여행업계·미디어 팸투어
다음글
[보도자료] 일본 젊은층 겨냥 제주 한의약·뷰티 홍보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