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풍성한 면세품 구매 혜택 눈길

작성일
2024-02-01
작성자
수익사업실
조회
722

JTO중문면세점, 풍성한 면세품 구매 혜택 ‘눈길’

트래블맵 x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설맞이 프로모션 실시

중문면세점에서 주류 2병 이상 구매 시 최대 30% 할인 제공

트래블맵 고객 대상 사은품…40만원 이상 구매 시 레디백 증정




□ 트래블맵(TRAVELMAP)과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는 2월 1일부터 19일까지 설맞이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 트래블맵(TRAVELMAP)은 전 세계 항공, 호텔, 렌터카 가격 검색 서비스 등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다. 특히 예약 대행 수수료 없이 항공, 호텔, 렌터카 서비스, 여행자보험, 제주 여행, 해외 패스·투어, 할인쿠폰, 여행 특가정보 등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 트래블맵과 제주관광공사는 프로모션 기간 중문면세점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최대 2만원의 면세품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한편, 방문 당일 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레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현재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시계·선글라스·화장품·향수는 전 품목 20% 할인, 홍삼·완구·패션 등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발베니·글렌피딕·듀어스·카발란·올트모어 등 중문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는 단독 주류 제품의 경우, 2병 이상 구매할 시 최대 30%까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 이번 설맞이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할인쿠폰 이용 및 레디백 교환방법 등)은 트래블맵 홈페이지(www.travelma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트래블맵 관계자는 “설 명절 연휴를 맞아 제주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보다 저렴한 면세품 구매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래블맵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 한편,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공항․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출도하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불이며, 주류 2병(미화 400불까지)과 담배 10갑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www.jejudfs.com)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24시간 구매가 가능하다.

이전글
[보도자료] JTO중문면세점, 추억의 뽑기 이…
다음글
[보도자료] 제주에서 뭐하지? 제주 여행 …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