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11월 가장 싸다

작성일
2023-11-09
작성자
수익사업실
조회
940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11월 가장 싸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연계 고객 혜택 ‘풍성’… 할인 혜택 가득




□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이하 JTO중문면세점, 사장 고승철)은 오는 11일부터 제주 방문 여행객과 도민을 대상으로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관세청, 한국면세협회가 후원하고 준비한 국가대표 쇼핑 축제인 ‘코세페’는 올해로 9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 이에, 공사는 JTO중문면세점을 방문한 도민과 여행객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일부 품목을 최대 30~50% 할인 판매를 진행하는 한편, 35만원 이상 구매하신 모든 고객에게 SK상품권(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 이와 함께 JTO중문면세점은 행사 기간 패션 물품(시계, 선글라스, 가방 등)을 구매하신 고객 가운데 최다수량 구매 고객, 최고금액 구매 고객을 하루에 각 1명씩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5만원권)을 발송할 예정이다.


□ 아울러 JTO중문면세점 방문 인증샷 또는 ‘코세페’를 해시태그한 후 SNS에 게시하면 카멜리아힐 입장권 1매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 이와 관련, JTO중문면세점 관계자는“코세페와 연계해 고객 수요, 가성비, 경쟁사 가격 등을 반영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코세페를 통해 도민과 제주 여행객에게 실속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재방문율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한편,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공항․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출도하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불이며, 주류 2병(미화 400불까지)과 담배 10갑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www.jejudfs.com)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24시간 구매가 가능하다.

이전글
[보도자료] 놓치면 후회할 오름에 오르기 …
다음글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관광 분야 자원…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