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인생네컷 서비스 시행

작성일
2023-09-01
작성자
수익사업실
조회
1419

나만의 제주 여행 추억, 한 장의 사진으로 담아 드려요!

-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체험형 콘텐츠 인생네컷 서비스 시행 -




□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이하 JTO중문면세점, 사장 고은숙)은 최근 구매 고객들에게 색다른 쇼핑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면세점 인생 네컷’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 ‘면세점 인생 네컷’ 서비스는 JTO중문면세점 매장을 방문한 도민과 제주 여행객이 제주 여행지를 담은 포토존과 사계절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인화할 수 있는 포토부스다.


□ 이곳에는 독특한 선글라스와 제주 감귤 모자 등 제주에서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각종 소품이 갖춰져 있다. 면세점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모든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구매자 1인당 1회 촬영을 할 수 있고, 인화는 2장까지 가능하다.


□ 제주 여행 중 부모님께 홍삼 제품을 선물하기 위해 JTO중문면세점을 방문한 여행객 전모씨(26, 경기도)는 “감귤 모자를 쓰고 제주의 가을을 배경으로 우리 가족의 여행 추억을 인생네컷 서비스로 재밌게 담아갈 수 있었다”며 “단순 쇼핑을 넘어 재미있는 콘텐츠로 쇼핑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최근 내국인들의 해외여행 증가로 도내 면세사업이 큰 위기에 직면해 있는 가운데 이를 기회로 바꾸기 위해선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재미있는 체험콘텐츠로 감동을 선물할 수 있어야 한다”며 “JTO중문면세점은 앞으로도 고객 편의시설 보강을 통해 경쟁력을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이어 “소소하지만, 면세품을 구매한 후 제주의 아름다운 추억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면세점 인생 네컷 서비스를 준비한 만큼 많은 이용과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 한편, JTO중문면세점은 공항․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출도하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불이며, 주류 2병(미화 400불까지)과 담배 10갑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다.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www.jejudfs.com)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24시간 구매가 가능하다.


□ 아울러 JTO중문면세점은 추석 연휴 기간, 일부 품목을 최대 30~40%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전글
[보도자료] 제주 마을 여행 카름스테이, …
다음글
[보도자료] 아름다운 달리기로 따뜻한 나…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