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쉼과 배움이 있는 체류형 제주 여행프로그램 소개

작성일
2023-07-13
작성자
통합디지털플랫폼그룹
조회
1458

쉼과 배움이 있는 체류형 제주 여행프로그램 소개
제주관광공사, 「Learning Holidays in Jeju」 발간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최근 제주에서 장기 체류하며 색다른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겨냥해 체류형 제주 여행프로그램인 「Learning Holidays in Jeju - 배움이 있는 휴가」를 발간했다고 13일 밝혔다.

□ 최근 해외 주요국에서는 관심 분야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추구하는 ‘Edu-Vacation, Learning Holidays’라는 키워드가 증가하는 등 ‘목적이 있는 여행’을 추구하는 관광객이 늘고 있다.




□ ‘러닝 홀리데이 인 제주’는 이러한 글로벌 여행 트렌드를 제주가 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주도는 한 달 살기, 워케이션 등 장기체류를 하면서 쉼과 여행을 할 수 있는 매력적인 관광지로, 다양한 레포츠·예술·문화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 ‘러닝 홀리데이 인 제주’는 ▲제주 자연 속 체험인 ▲취미 예술에 새로운 경험을 입힌 ▲쉽게 접근 가능한 문화적 감성 영역인 ▲제주의 전통이 담긴 라는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된 가운데 33개 프로그램을 제주관광공사 직원들이 직접 발굴했다.




□ ‘러닝 홀리데이 인 제주’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특별자치도 공식 관광 정보 포털인 비짓제주(www.visitjeju.ne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PDF 형태의 E-Book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제주관광공사는 “지난해 공사에서 발간한 ‘럭셔리 트레블 인 제주’편에 이어 올해도 시리즈 형식으로 배움이 있는 휴가를 소개하는 ‘러닝 홀리데이 인 제주’편을 발간했다”며 “제주에서 3일 이상 머물면서 지식과 경험, 그리고 쉼이 결합된 다양한 분야의 체류형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문의 : 제주관광공사 통합디지털플랫폼그룹 740-6928.

이전글
[보도자료] 2023 카름스테이 신규마을 3곳 …
다음글
[보도자료] 기항지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