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달마다 즐기는 색다른 제주문화관광, 달달익선

작성일
2023-04-26
작성자
문화관광그룹
조회
1601

달마다 즐기는 색다른 제주문화관광, ‘달달익선’
제주관광공사, 올 한 해 동안 매월 문화관광콘텐츠 선보여




□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연중 공사가 주관하는 모든 문화관광콘텐츠의 통합브랜드로 ‘달달익선(月月益善)’을 만들었다고 26일 밝혔다.

□ 달달익선은 많으면 많을수록 더욱 좋다는 사자성어 ‘다다익선(多多益善)’을 활용, 어느 달에 와도 좋은 제주에서 도민과 관광객 모두가 다양한 문화관광콘텐츠를 즐기시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아 만들었다.

□ 공사는 그간 다양한 문화행사 개최를 통해 도민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관광객을 유치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왔다.

□ 특히 공사는 2023년 밤에도 즐거운 야간관광콘텐츠로써 △삼다공원야간콘서트 △이호테우필터페스티벌 △컬러풀산지 △신산빛축제를 개최하는 한편, 제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테마관광 콘텐츠로 △제주에코뮤직페스티벌(콘서트) △제주맛순례(먹거리) △제주펫페어(반려동물) △숲으로오라(어린이 환경체험)를 한 해 동안 매월 제주 곳곳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 달달익선에 해당되는 문화관광콘텐츠의 전체 일정은 제주도 공식 관광 정보 포털인 비짓제주 홈페이지(https://visitjeju.net/kr/daldalikse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는 올해 행사 포스터 좌측 상단에 달달익선 문구를 표시할 예정이며, 본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향후 행사 릴레이 이벤트도 추진할 계획이다.

□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달달익선(月月益善)이라는 브랜딩을 통해 제주관광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문화관광사업들에 대한 이해와 홍보를 강화할 방침”이라며 “공사는 앞으로도 문화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전글
[보도자료] 중국 여행전문 메가 인플루언…
다음글
[보도자료] 2023 해외 시니어 및 청소년 타…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