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매월 제주관광의 새로운 소식, JTO News로 만나요

작성일
2023-03-07
작성자
통합디지털플랫폼그룹
조회
1757

“매월 제주관광의 새로운 소식,「JTO News」로 만나요”



□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올 1월부터 제주 관광에 대한 소식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공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JTO News」를 제작·홍보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 매달 5일 제주관광공사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visitjeju)을 통해 송출되는 「JTO News」는 공사에서 추진하는 주요 사업뿐만 아니라 새로운 소식을 짧은 영상(Shorts 영상)으로 보여주는 등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 있다.

□ 공사는 JTO News를 통해 지난 1월 제주-대만 직항노선 재개항, 일본발 크루즈 32척 유치, 제주 마을관광 통합브랜드 ‘카름스테이’를 소개한 데 이어 2월에는 반려견과 함께 하는 제주 여행 프로젝트인 ‘혼저옵서개’ 및 제주 웰니스 관광지 소개, 2022 앤어워드 수상 소식 등을 홍보했다. 아울러 3월에는 제주 고향사랑기부제의 참여 방법을 비롯해 제주 봄 관광 10선, ‘K-컬처 관광 이벤트 100선’에 선정된 제주의 축제를 소개했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JTO News를 통해 제주관광공사의 주요 사업뿐만 아니라 제주관광의 새로운 소식들을 모아서 매월 공개하고 있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매력적이고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을 통해 제주관광 홍보를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 문의 : 제주관광공사 통합디지털플랫폼그룹 740-6928.

이전글
[보도자료] 국내 최초 반려동물 동반 전용…
다음글
[보도자료] 2023년 봄 놓치지 말아야 할 제…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