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JTO 지정면세점, 이탈리아 가방브랜드 갑스(GABS) 입점

작성일
2019-01-28
작성자
면세사업단
조회
10980

 □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이탈리아 가방 브랜드“갑스(GABS)가 지난 25일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에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 2000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시작한 갑스(GABS)는 전 제품을 이탈리아 현지에서 생산하는 가죽 전문 가방 브랜드이다. 가방(Bag)의 알파벳 B와 G를 바꿔 브랜드 네임을 정한 독특함과 다양한 색상, 실용적인 디자인에 고급 이태리 가죽만을 사용하는 제품은 갑스(GABS)만의 브랜드 철학이다. 이 철학은 20대부터 40~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 주로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을 사용하고 가죽위에 방염, 코팅을 입힌 튼튼함으로 지난해 브랜드 대표 제품인 ‘G3 백’ ‘비욘세 백’은 3차에 걸쳐 재입고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갑스의 창업자이자 디자이너인 프랑크 가브리엘리는 “창업 후 지금까지 100% ‘메이드 인 이탈리아’를 고집하고 있다”며 “전통 가죽 제조공정을 따르되 생동감 넘치는 색상을 사용한 것이 갑스의 강점”이라고 말했다.



 □ 한편 JTO 지정면세점에서는 지난 25일부터 이태리 가방 브랜드 갑스(GABS)의 첫 오프라인 면세 매장을 여는 것을 기념해 에코백 무료증정 등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전글
[보도자료] 제주특별자치도 방문관광객 …
다음글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2019년 2월 제주…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