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JTO 중문면세점, 골드회원 모집 및 연말 대세일 진행

작성일
2018-12-03
작성자
면세사업단
조회
9617

□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2018년 한 해 동안 중문면세점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12월 한 달간 골드회원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 이번 골드회원 모집은  12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골드 회원 가입 시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과 인터넷면세점에서 상시 전품목(일부품목 제외) 20%할인 해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입방법은 인터넷면세점 골드회원 홈페이지(www.jejudfs.com/gold)을 통해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만 거치면 된다.



 □ 그리고 한 달 간 진행되는 행사기간 면세가의 최대 70% 연말대세일 행사가 진행되며 이 기간에 쇼핑지원금으로 35만원 이상 구매시 중문면세점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카드사별로 무이자 할부 및 추가적인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는데 △BC카드와 KB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중문면세점 1만원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 또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시즌인 12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연말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40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망토형 무릎담요를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또한, 중문면세점과 제휴하고 있는 온라인여행사, 렌터카, 항공사, 선박, 관광 등에서 배포되는사은품 교환권을 소지하고 방문하시는 고객에 대해 제주해녀 캐릭터 기념품, 목베개, 수딩젤, 핸드크림 등 다양한 증정품을 드릴 예정이다.



□ 제주관광공사가 중문면세점과 연계하여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면세점(www.jejudfs.com)에서도 면세가에 추가 20% 할인과 금액대별 구매쿠폰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기획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12월 동안에는 35만원 이상 구매 시 오피셜 슬림 다이어리를, 40만원 이상 구매 시 손난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중문관광단지 내 제주국제컨벤션센터 1층에 위치하고 있고, 공항과 항만을 이용해서 제주에서 출발하는 관광객과 도민이면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가능하다. 고객 1인이 연간 6회, 1회당 미화 600달러까지 구매 가능하다.


 

□ 문의 :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064-780-7700)

이전글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티웨이항공 공…
다음글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겨울 추자탐험1…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