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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보도자료] 치유의 여행, 제주로 놀러오세요

작성일
2018-10-21
작성자
지역관광처
조회
9750

□ 치유와 힐링의 섬 제주의 건강함을 오롯이 만끽할 수 있는 휴양형 헬스케어 프로그램 `Jd.tox(제이디톡스) 상품‘을 통해 일본 관광시장 공략에 나선다.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2박 3일간 일본 소재 여행사 기획 담당자, 온라인 여행정보 사이트(Retrip)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Jd.tox 상품의 체험 및 여행상품화를 위한 체험단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 `Jd.tox‘는 제주의 청정 향토(특화)자원을 활용한 지역 소재 푸드, 뷰티, 라이프스타일 산업군의 헬스케어 제품을 아우르는 통합브랜드로, 타 지역 제품과의 차별화 및 경쟁력 제고를 위해 `해독(Detox, 디톡스)`이란 키워드로 심신의 힐링과 치유를 추구하여 사업을 추진했다.



□ 특히, 제주관광공사는 『휴양형 미케어 산업 기반 헬스케어 대표제품 육성사업』을 통해 지역 헬스케어 제품과 관광산업을 연계한 고부가가치 휴양형 관광상품의 육성 및 지역관광 활성화를 추진하였으며, 도내의 호텔, 관광지 등과 연계한 다양한 `Jd.tox‘ 관광 상품을 출시하였다.



□ 이번 체험단은 이렇게 개발된 Jd.tox 상품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고, ‘Jd.tox’의 ‘힐링’, ‘치유’의 콘텐츠를 활용하여, 일본 젊은 여성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 체험단 일정으로는 △디아넥스호텔(대표이사 강석현)의 아라고나이트온천과 최근 웰니스 투어로 각광을 받고 있는 △서귀포 치유의 숲, 지난해 ‘한국 웰니스 관광 25선’에 선정된 △제주허브동산(대표 조재권)의 ‘피크닉 상품’과 ‘필라테스 체험’, △한화리조트 건초테라피&아로마 테라피 체험, △일출랜드 쪽 천연염색 체험 등 일본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선보였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힐링과 치유의 컨셉의 웰니스투어가 제주관광의 새로운 바람을 불어오고 있는 만큼 Jd.tox 헬스케어 관광상품들을 비롯하여, 다양한 상품들을 활용하여 일본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국가의 관광시장을 대상으로, 제주의 대표 상품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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