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주 럭셔리 관광마케팅 박차

작성일
2018-09-18
작성자
해외마케팅처
조회
10589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와 18일 서울 메이필드호텔에서 개최되는 코리아 럭셔리 트래블마트에 참가하여, 국내‧외 여행업계 대상으로 럭셔리상품 개발을 협의한다고 밝혔다.



□ 코리아 럭셔리 트래블마트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행사로, 공사 해외지사가 엄선한 해외바이어와 국내외 여행사, 럭셔리콘텐츠 관계자 약 300명이 참가한다.



□ 제주관광공사는 미국, 호주, 아랍에미리트 등 10개국 15개 업체와  상담을 진행하게 되며, 골프, 사이클링, 해양레포츠, 의료웰니스, 럭셔리 숙박 등 프리미엄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 제주관광공사는 제주관광 질적 성장의 일환으로 한국관광공사 및 해외 여행사들과 프리미엄 및 테마 상품개발에 힘을 쏟아 왔다.



  - 지난 8월에는 싱가포르자동차협회와 함께 개발한 전기차 자가운전 상품으로 관광객의 호평을 받는 등 친환경과 힐링을 강조한 제주만의 차별화된 고품격 상품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만의 특화콘텐츠를 활용한 고품격 상품개발을 위한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며, ”도내 업계 및 여행사들과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전글
[보도자료] 10월 놓치지 말아야 할 제주관…
다음글
[보도자료] 더 편리한 추자여행! 추자도 …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