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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중국 젊은층 타깃 제주 해양레저 콘텐츠 홍보

작성일
2018-07-06
작성자
해외마케팅처
조회
8568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홍콩익스프레스와 공동으로, 7월 5일부터 7일까지 중국 광동 인플루언서 8명을 초청하여 여름관광 목적지 제주 홍보 및 개별관광객 유치를 위한 팸투어를 추진 중이라 밝혔다.

 ○ 이번 팸투어는 중국 2030의 젊은 소비자를 타깃으로 제주 해양레저 관광 및 개별여행 콘텐츠를 집중 취재하고, 여름관광 목적지 제주를 홍보한다.

 ○ 스노쿨링, 패들보드, 투명카약, 요트 등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에서 즐길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중심으로, 동문야시장, 펍카페,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등 새로운 야간 콘텐츠 홍보를 통해 제주의 또 다른 매력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또한 최대 47만 명의 SNS 팔로어를 보유한 각 인플루언서들은  소셜 라이브방송 및 실시간 포스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여행 심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 팸투어에 참여한 홍콩익스프레스 관계자는 “홍콩은 편리한 접근성 뿐 아니라, 다양한 해외 노선을 보유하고 있어, 중국 본토 특히 가장 가까운 광동지역 소비자들이 홍콩을 통해 해외로 많이 출국하고 있다.” 또 “제주는 자연을 통한 힐링뿐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어 바쁜생활에 지친 젊은세대들이 주말을 이용한 단거리 여행에 적합한 목적지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제주와 긴밀하게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SNS를 통해 여행정보를 습득하고 공유하는 중국 2030 소비자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중국 개별관광객 유치에 앞장설 예정”이라며 “제주 특화 테마콘텐츠 개발과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홍보로, 제주 재방문 유도 및 지역 업계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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