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가을밤을 수놓을 아름다운 음악의 향연

작성일
2017-10-17
작성자
지역관광처
조회
10105

 - 2017 목관아 달빛 콘서트, 20일·27일 개최 -


깊어가는 가을밤을 아름다운 선율로 수놓을 『2017 목관아 달빛 콘서트 - 달빛과 춤을, 달빛과 노래를』이 오는 20일(금)과 27일(금) 저녁 7시, 제주목 관아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가 주최하고, KCTV제주방송이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는 제주 역사의 중심인 제주목 관아에서 노래와 무용, 패션쇼 등 과거와 현대가 어우러지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꾸며진다.


첫날인 20일에는 ‘달빛과 춤을’이라는 주제 하에 배우 문희경씨의 사회로 전 세계가 인정한 한복 디자이너 김혜순 패션쇼와 레아플라멩코 무용단과 마로의 콜라보 공연, 그리고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가 무대에 오른다.


27일에는 ‘달빛과 노래를’이라는 주제로 80년대를 대표하는 여성보컬리스트 한영애를 비롯해 KCTV 제주어창작동요제 대상수상팀, 국악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국악퓨전 너나들이, 쇼미더머니6에서 우승한 행주의 소속 그룹 리듬파워가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목관아 달빛 콘서트’는 제주 역사와 전통문화의 상징인 제주목 관아 및 관덕정 등 소중한 문화재를 활용하여 주변 상권, 도민이 함께하는 통합홍보 사업 추진으로 원도심권 생활문화를 활성화함으로써 생기있는 도심문화 조성에 기여하고자 기획되었으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문의사항: 제주관광공사 지역관광처(064-740-6974)

이전글
[보도자료]ITOP 포럼, 문화와 자연유산을 …
다음글
[보도자료]다시 찾고 싶은 매력 있는 제주…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