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 온라인면세점은 7월 16일부터 9월 13일까지 50일 동안 이동형 홍보 차량을 이용해 관광객들이 붐비는 해수욕장, 관광지 등 현장에서 면세쇼핑의 즐거움을 관광객에게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번 이벤트는 점차 스마트폰을 이용한 쇼핑에 익숙해지고 있는 소비자의 트랜드를 반영해서 제주여행으로 누릴 수 있는 면세쇼핑의 혜택을 관광객들에게 현장에서 직접 홍보하고자 기획되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JTO온라인면세점은 전관 20% 할인(일부 브랜드 제외)을 시행하고, 금액대별 추가 할인, 30만원이상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 아울러 신규 회원 가입자에게 제주판타지월드 야간 입장권을 증정하며, SNS 사진 공유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시행될 계획 이다.
□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 관계자는 “제주를 찾는 관광객과 도민들께 여름 무더위를 날릴 즐거움을 선사하고, 다양한 면세쇼핑 혜택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겨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 한편, 온라인면세점 홈페이지에서 주류를 예약한 고객은 매장에서 결제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은 공항과 항만을 이용해서 제주에서 출발하는 관광객과 도민이면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가능하고 영업시간은 오전 00시30분부터 저녁 23시59분까지이며 고객 1인이 연간 6회, 1회당 미화 600달러까지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