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정승환, 권진아, 가호와 함께 하는 방구석 힐링 콘서트

작성일
2020-05-13
작성자
지역관광처
조회
9009

 □ 올해 코로나19로 삼다공원 야간콘서트가 무기한 연기되면서 이를 아쉬워하는 많은 제주도민과 관광객을 위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콘서트가 개최됐다.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유튜브, SNS를 통해 정승환, 권진아, 가호 등 유명 뮤지션과 도내 뮤지션들이 함께 하는 ‘방구석 힐링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제주관광공사 공식 유튜브(Hello Jeju)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이번 콘서트에선 제주가수 주낸드(5월 8일), 가호(5월 11일), 홍조밴드(5월 12일), 권진아(5월 13일), 젠얼론(5월 14일), 정승환(5월 15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방구석 힐링콘서트’ 촬영은 지난 4월 말 비공개로 진행된 가운데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사람들이 없는 곳으로 장소를 선정했다. 콘서트 영상에는 메인무대인 삼다공원과 함께 제주 푸른바다, 유채꽃, 청보리 등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이 담기면서 답답한 일상을 보내는 이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 이와 함께 이번 ‘방구석 힐링콘서트’에서는 제주관광공사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를 극복하는 응원메시지나 콘서트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과 온누리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도민과 관광객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지금은 온라인에서 공연을 진행하고 있지만, 코로나19가 종식 수순에 들어가는 대로 삼다공원에서 만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한편 제주관광공사에서는 올 하반기 코로나19로 침체된 제주지역 사회에 힘을 불어넣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 관련 링크
- 제주관광공사 공식유튜브(Hello Jeju)
  www.youtube.com/visitjeju
- 제주관광공사 공식페이스북
  www.facebook.com/visitjeju.kr
- 제주관광공사 공식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visitjeju.kr

이전글
[보도자료] 제주의 힐링·치유 스팟인 웰…
다음글
[보도자료] 신용카드 빅데이터를 통해 본…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