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홍콩에 제주 가을의 매력을 전하다

작성일
2019-10-31
작성자
해외마케팅처
조회
7984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10월 31일부터 오는 11월 3일까지 홍콩의 한국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제주 가을 콘텐츠 홍보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유튜브(Youtube) 등 다양한 온라인 SNS 채널로 제주의 가을 관광자원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팸투어에선 홍콩에서 한국의 미식, 문화, 관광지 등 한국 여행의 전반적인 콘텐츠를 홍보하는 홍콩 인플루언서 5인을 초청했다.


□ 홍콩익스프레스 항공사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이번 팸투어에서 인플루언서들은 홍콩 자유여행객을 위한 직항노선(홍콩-제주) 홍보와 함께 가을 단풍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한라산 천아숲길, 핑크뮬리가 만발한 이색카페, 억새가 넘실거리는 산굼부리 등을 집중적으로 취재할 계획이다.


□ 또한 이번 팸투어단은 2019 제주올레걷기축제에도 참가해 제주의 도보·트레킹 테마 콘텐츠와 전통시장, 미식, 이색카페 등 홍콩 자유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제주의 다양하고 독특한 관광자원도 체험할 예정이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의 가을 관광자원과 다양한 체험, 이색 콘텐츠와 축제를 지속적으로 홍보함으로써 더욱 많은 홍콩 관광객들이 제주를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홍콩-제주 직항노선은 10월 27일부터 제주항공이 주3회에서 7회(매일)로 증편했으며, 이스타항공이 주3회(화,목,토) 신규취항 하고 있다. 현재 홍콩익스프레스항공 주2회(목,일), 캐세이드래곤 주2회(수,일)까지 총 4개 항공사에서 주 14회 운항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20일부터는 티웨이항공이 주3회(수,금,일) 신규취항을 준비하면서 홍콩-제주를 연결하는 하늘길이 매우 넓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전글
[보도자료] 마을관광 트렌드 2020 명사초청…
다음글
[보도자료] 제주 웨딩, 홍콩 시장에 알리…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