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주 웨딩, 홍콩 시장에 알리다

작성일
2019-10-30
작성자
해외마케팅처
조회
8140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오는 11월 23일부터 12월 17일까지 홍콩 시장을 타깃으로 제주 웨딩 콘텐츠를 홍콩 현지 웨딩 관련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홍보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 제주관광공사는 제주 웨딩 콘텐츠 홍보를 위하여 지난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제주에서 웨딩홍보 영상 제작 팸투어를 추진했다. 추후 제작된 영상은 홍콩 현지 온라인 웨딩 관련 사이트 ‘ESD라이프(ESDlife, 新婚生活易)’ 와 ‘뷰티익스체인지(BeautyExchange)’ 및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유튜브(Youtube)를 통해 기사, 배너광고, SNS포스팅 등으로 홍보될 예정이다.


□ 홍콩 최대 웨딩 전문 사이트인 ‘ESD라이프(新婚生活易, ESDlife)’는 해외웨딩세레모니, 웨딩스냅촬영, 신혼여행 등 웨딩 산업의 전반적인 콘텐츠를 공유하는 플랫폼이고, ‘뷰티익스체인지(BeautyExchange)’는 홍콩 내 뷰티 사이트로 패션, 웨딩, 라이프스타일 등 뷰티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다.


□ 웨딩 홍보영상은 홍콩 예비부부가 제주의 아름다운 계절꽃을 배경으로 웨딩 스냅 촬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가운데 가을에 피는 핑크뮬리와 메밀밭, 아름다운 해안 풍경과 이색 카페 등이 홍콩 현지에 홍보될 예정이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홍콩 예비 신혼부부들은 특별하고 개성 있는 해외 웨딩 촬영을 선호한다”며 “중화권 웨딩 시장을 선도하는 홍콩 시장을 타깃으로 제주만의 독특한 웨딩 콘텐츠를 홍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제주-홍콩 직항노선은 지난 10월 27일 이스타항공에서 신규 취항함에 따라 현재 이스타항공(주3회), 홍콩익스프레스(주2회), 캐세이드래곤(주2회), 제주에어(주7회) 총 4개 항공사에서 운항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20일부터는 티웨이항공에서 주3회로 추가 신규 취항할 예정이다.
이전글
[보도자료] 홍콩에 제주 가을의 매력을 전…
다음글
[보도자료] 제주 에코파티, 관광객을 넘어…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