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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말레이시아 셀럽, 미디어, 여행사 초청 팸투어

작성일
2019-10-16
작성자
해외마케팅처
조회
7760
□ 말레이시아 타깃 트레킹 등 특수목적 관광 수요 확대 및 도내업계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마케팅에 박차가 가해지고 있다.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말레이시아의 셀럽, 미디어 및 여행사 관계자 16명을 제주로 초청해 가을시즌을 겨냥한 올레 및 오름 트레킹과 신규 액티비티를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상품개발, 미디어 홍보를 위한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 답사단은 올레 대표코스인 1, 5, 7코스를 걸으며 올레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광지와 체험을 즐기고 있다.


□ 또한 가을철 대표 억새명소인 새별오름을 트레킹하고, ‘드론트럭’이라는 드론촬영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있다.


□ 이번 팸투어에서 제주관광공사는 9.81파크, 윈드1947과 같은 신규 관광지를 소개하고, 야생돌고래투어, 테우, 드론파크 등 체험형 콘텐츠를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 특히 제주의 올레길을 걷고 싶어 직접 자진해 이번 팸투어에 참가한 말레이시아 유명 뮤지션 수피안 수하이미(Sufian Suhaimi)는 100만 팔로워를 가진 본인의 SNS를 통해 제주를 홍보하게 된다.


□ 또한 유명 홈쇼핑 호스트인 나빌라 아시킨(Nabila Asyqin), 나디아 안누아(Nadia Annuar)를 비롯한 5명의 인플루언서와 하이킹 전문 매거진인 하이킹 말레이시아(Hiking Malaysia), 신문, 온라인 매체 등 미디어 8곳이 이번 취재를 통해 제주를 홍보한다.


□ 아울러 말레이시아 액티비티 전문 여행사도 이번 팸투어에 참가해 제주 트레킹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가을과 겨울은 동남아시아 관광객의 제주관광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다. 이에, 공사에서는 트레킹과 같은 테마 콘텐츠를 집중 홍보하여 관광객을 유치하겠다”며 “신규 관광지 및 체험형 콘텐츠를 가진 도내업계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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