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홍콩 시장 타깃 제주 자가운전 상품 홍보

작성일
2019-10-10
작성자
해외마케팅처
조회
7651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지난 10월 9일부터 10월 12일까지 홍콩 시장을 타깃으로 한 제주 자가운전 홍보 영상 제작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 이번 팸투어는 한국관광공사 홍콩지사와 공동으로 홍콩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를 초청하여 제주의 자가운전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온라인 채널 활용 홍보를 위해 기획됐다.


□ 제주 자가운전 홍보 영상은 홍콩 인플루언서가 직접 렌터카를 대여하고 제주도 전역을 운전하며 자유 여행하는 콘셉트로 제작되어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홍보될 예정이며, 향후 제주 자가운전 상품을 판매하는 홍콩 현지 여행사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 홍콩 인플루언서는 국제면허증 발급 등 사전 여행준비부터 제주 입국 후 렌터카 임차 방법, 운전 시 유의할 점, 신호체계 등 제주에서의 자가운전을 위한 전반적인 안내사항을 소개하면서 렌터카로 이동할 수 있는 제주의 주요 관광지를 함께 홍보할 예정이다.


□ 특히 이번 팸투어에서는 일반 렌터카와 더불어 전기자동차 이용, 전기차 운전 및 충전기 이용 방법, 전기차와 함께하는 제주관광 추천코스 등에 대한 소개를 함으로써, 제주 도정의 핵심 정책인 전기자동차 보급 및 청정 제주 이미지를 홍콩지역에 홍보한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홍콩시장을 타깃으로 자가운전 영상 및 콘텐츠를 현지 여행업계와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적극 홍보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자가운전 상품 개발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보도자료] 제주의 가을바람 타고 한경면 …
다음글
[보도자료] 글로벌 크루즈 선사 및 여행사…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