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모두가 행복한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낚시와 함께하는 추자 성황리 종료

작성일
2019-08-26
작성자
지역관광처
조회
511
□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지난 24일 추자도참굴비대축제위원회(위원장 황상일)와 함께 진행한 ‘추자도 가족 낚시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면서 많은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고 26일 밝혔다.


□ 추자도는 많은 낚시꾼들이 찾는 성지로서 최근 채널A ‘도시어부’를 통해 리벤지 매치가 열린 만큼 프로, 아마추어 가리지 않고 최고의 메카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러한 영향으로 제2회 추자 가족낚시대회는 추자도를 방문한 많은 관광객과 도민들의 호응 속에서 행사가 진행됐다.
- 이날 낚시대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총 3차례에 걸쳐서 추자도 대서리광장 일원에서 개최됐다.
- 낚시대회는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많은 참가자들이 다양한 어종의 생선을 잡으면서 행사가 진행됐다.


□ 이번 낚시대회의 상품도 그 어느때보다 풍성했다. 매회 추자 가족낚시 대회에서 1등한 참가자에게는 추자 참굴비 3박스, 2등에게는 참굴비 2박스, 3등에게는 참굴비 1박스가 부상으로 주어졌다.
- 비록 상을 받지는 못했지만, 모든 참가자들에게 제공된 ‘추자도 멸치액젓’을 통해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음 낚시대회를 기약한 분들 또한 많았다.


□ 이와 함께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와 씨월드고속훼리주식회사(대표이사 이혁영)가 진행한 5차 무료승선이벤트도 성황리에 종료됐다.
- 이번 무료승선 이벤트는 추자도를 찾는 관광객․제주도민 100명에게 무료 승선의 기회가 주어졌는데, 약130여명 이상이 신청하여 큰 호응을 이뤘다.


□ 이와 관련, 추자도참굴비대축제위원회 황상일 위원장은 “여름휴가가 끝난 시점에도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너무나 감사하다”며 “많은 부족함에도 질서 있고 안전하게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사랑받는 추자도가 될 수 있도록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오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추자도에서는 「추자도 참굴비 대축제」가 개최된다.
- 참굴비 대축제에서는 이번에 진행한 가족낚시대회와 함께 굴비/삼치 시식행사, 굴비엮기 대회, 맨손 고기잡이 체험, 갯바당 바릇잡이 체험, 올레길 탐방 등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이 준비되면서 많은 관광객 및 도민들의 참여가 기대되고 있다.
이전글
[보도자료] 동남아 온라인 여행사 상품개발 팸투어
다음글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9월 제주관광 10선 발표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