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이호테우해수욕장에서 다채로운 행사 이어져

작성일
2019-07-17
작성자
지역관광처
조회
8285

 □ 한 여름 밤 해변의 별빛 아래서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과 도민들이 즐길 수 있는 우아한 재즈콘서트와 심장을 뛰게할 EDM 파티가 개최된다.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이호동의 지역자원인 이호테우해수욕장을 활용한 관광콘텐츠로써 『이호스윙재즈페스티벌』과 『컬러풀이호』을 개최하여 여름철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이호스윙재즈페스티벌]
 □ ‘이호스윙재즈페스티벌’은 2019년 7월 21일(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이호테우해수욕장 상설 무대에서 한 여름밤 제주스윙캠프 참석자들과 함께 이호테우해수욕장 방문객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해변 라이브 재즈콘서트 형태로 진행된다.


 □ Gordon Webster Band(고든웹스터밴드, 미국)는 고든웹스터(피아노)를 리더로 구성된 9인조 재즈밴드로 뉴욕을 중심으로 유럽 및 아시아의 무대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포스트 모던 쥬크박스‘의 객원싱어인 ’Hannah Gill(한나 길)‘이 보컬로 참여하여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 Michael Gamble & Rhythm Serenaders(마이클 갬블 & 리듬 세레나데즈, 미국)는 마이클갬블(베이스)를 리더로 구성된 7인조 재즈밴드로 올해 첫 아시아 연주로 본 행사 참여가 의미를 가지며, 그들의 연주로 우리를 잠시 1920~30년대로 음악여행을 데려다 줄 것이다.


 □ 일본에서 활동중인 Clap Stomp Swingin‘(클랩 스톰 스윙인, 일본)은 현재 활동영역을 아시아 전역으로 확대하고 있는 인기밴드로 본 행사에는 보컬로 흑인싱어 ’Swing Key(스윙 키)‘가 참여하여 엄청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 Sage Min Swingtet(세이지 민 스윙텟, 한국)은 한국에 제대로 된 스윙재즈밴드가 없던 상황에서 미국에서 음악을 공부하던 리더 세이지민(기타)이 중심이 되어 결성한 밴드로 현재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윙재즈밴드로 성장하였으며 올해 유명 재즈보컬 ‘이주미’와 멋진 콜라보 무대가 기대된다.


 □ 이와 같이 국내외 정상급 연주자들의 수준 높은 무대와 더불어 전세계 스윙댄서들과 일반인, 남녀노소 모두가 한데 어우러져 스윙댄스를 즐기며 매혹적인 재즈의 선율 아래서 잠시나마 바쁜 일상을 떠나 편안한 휴식처로써 제주를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컬러풀이호]
 □ ‘컬러풀이호(COLOR POOL IHO’는 2019년 7월 26일(금)과 27일(토), 양일간 이호테우해수욕장 특설 무대에서 개최된다.


 □ 오후 3시부터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기는 신나는 물총놀이를 시작으로 가족영화나 제주드론필름페스티벌 수상작 관람에 이어 어두워지기 시작하는 오후 7시부터는 메인 프로그램인 『EDM(Electronic Dance Music,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파티』가 시작되는데,


 □ DJ KOO(디제이 쿠), DJ SODA(디제이 소다), 허조교, DJ DUA(디제이 두아), DJ RED PINK(디제이 레드핑크), 051DJ CREW(051디제이 크루), 플윗미 댄스팀이 출연하여 현장을 뜨겁게 달궈줄 예정이다.


 □ DJ KOO(디제이 쿠)는 클론 구준엽의 DJ 활동명으로 이미 자타공인 한국을 대표하는 디제이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신나는 DJ퍼포먼스로 이호테우해수욕장을 들썩이게 할 공연을 선사한다.


 □ DJ SODA(디제이 소다)는 2016년 태국 ‘송크란 S20 페스티벌’에 한국인 최초로 헤드라이너에 초대된 바 있고,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스페인 바르셀로나 `SKYFEST(스카이페스트)`, ‘센세이션 호주’의 셀레브레이션 스테이지 등 대형 페스티벌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DJ 중 한 명으로 환상적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 그 외에도 허조교, DJ DUA(디제이 두아), DJ RED PINK(디제이 레드핑크) 등 인기DJ들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트렌디한 비트를 선사한다.


 □ 본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신나는 공연은 물론 세계 10개국 와인 무료시음회도 동시 개최된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공항에서도 가깝고 목마등대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호테우해수욕장에서 젊은 활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콘텐츠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며, 제주도민과 제주를 찾는 관광객 모두가 한 여름 밤 제주에서 특별한 경험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전글
[보도자료] 핫한 제주의 여름을 홍콩에 전…
다음글
[보도자료] 올 여름휴가, 추자탐험 어때요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