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JTO 온라인 면세점에서 전자기기 쇼핑 즐기세요!

작성일
2019-07-16
작성자
면세사업단
조회
8775

□ 국내 온라인 면세쇼핑 시장을 선도해온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에서 LG프라엘 마스크 및 필립스 면도기 등 전자기기 상품을 판매한다.



□ 17일 제주관광공사는 제주를 찾는 관광객에게 최적의 면세점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더욱 다양해진 상품 입점을 통해 고객 만족 향상에 나선다고 밝혔다.

 ○ 전자기기는 지난 5월, 관세청이 제주국제자유도시 지정면세점 운영에 관한 고시 제10조 변경을 통해 지정면세점 판매대상으로 추가물품 12종을 선정하면서 추가 입점이 가능하게 되었다. 

 ○ 이에 제주관광공사는 온라인면세점 전용 상품으로 LG프라엘 미용마스크 및 필립스 면도기 등 14개의 상품을 추가로 판매하게 되었다고 밝히고 고객들의 소비패턴 변화 및 구매 편의 확대에 따른 상품 구색을 강화하는데 힘쓸 예정이다.



□ 또한 7월 “썸머어택” 행사로 전관 20+11% 할인행사와 상품별 최대 6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면세점 3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휴대용 USB 선풍기 증정 및 정관장, SK-II, 랑콤 등 주력 브랜드별 푸짐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 중문면세점을 직접 방문하는 주류 구매고객을 위해 온라인 주류 예약 구매시 20% 할인 행사도 시행한다.


 
□ 공사 관계자는 제주를 찾는 관광객과 제주도민들의 면세쇼핑 만족과 명품 면세점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하면서 대한민국 언제, 어디서나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을 쉽고 간편하게 이용해줄 것을 당부했다.
 



□ 한편,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은 제주발 국내선 항공 및 선박 이용 고객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고객 1인 6회, 1회당 미화 600달러까지 구매 가능하다.



□ 문의 : 고객만족실 064)780-7700,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 : www.jejudfs.com



이전글
[보도자료] 올 여름휴가, 추자탐험 어때요
다음글
[보도자료]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2차 공공…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