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프리미엄 제주관광, 싱가포르 시장 적극 공략

작성일
2019-07-15
작성자
해외마케팅처
조회
7828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싱가포르 관광 수요 확대 및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프리미엄 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제주관광공사는 한국관광공사 싱가포르지사와 공동으로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싱가포르 주요 여행사 4곳을 초청하여 제주의 고품격 콘텐츠를 활용한 프리미엄 상품개발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 이번 팸투어는 고급 휴양시설, 골프장, 웰니스, 요트 등 프리미엄 콘텐츠를 활용하여 싱가포르 현지 고소득 소비자를 타깃으로 고품격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


□ 이들은 도내 5성급 호텔 및 리조트, 골프장 등을 현장답사하고 세일즈 담당자와 업무미팅을 진행하는 한편, 고급 스파와 요트 등 고품격 콘텐츠를 직접 체험했다.


□ 공사는 이번 팸투어에서 제주올레 간세인형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활용한 관광일정을 소개함으로써 제주의 독특한 문화와 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 이번 싱가포르 주요 여행사에서 초청된 팸투어 참가 인원은 앞으로 프리미엄 컨설턴트로 활동하며 프리미엄 제주관광 홍보와 고품격 상품 개발에 중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싱가포르에서 제주는 인지도가 높은 관광지이지만, 세계자연유산 등 고정된 관광지 상품 중심으로 인해 확장성에 한계가 있었다”며 “프리미엄 콘텐츠를 활용한 고품격 상품 개발을 위해 싱가포르 여행업계 및 유관기관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글
[보도자료]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2차 공공…
다음글
[보도자료] 일본 지방도시 공략 마케팅 성…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