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고부가가치 콘텐츠 활용 싱가포르 관광객 유치

작성일
2019-05-21
작성자
해외마케팅처
조회
8245

 □ 제주 레저 콘텐츠를 활용한 특수목적관광 상품이 개발돼 싱가포르 관광객 70여 명이 제주를 찾았다.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싱가포르 현지 동호회(Singapore Adventurous Nature-Lovers), 여행사와 함께 개발한 ‘한라산 등반, 제주올레 걷기’ 상품과 ‘제주 자전거 일주’ 상품이 출시돼 70여 명의 싱가포르 관광객이 지난 15일부터 제주를 여행 중이라고 밝혔다.

  ◯ 지난 15일부터 20일까지는 ‘한라산 등반, 제주올레 걷기’ 상품으로 제주를 방문한 25여 명의 싱가포르 관광객이 동문시장, 한라산 관음사 코스 등반, 올레 1코스와 14-1코스, 관음사 템플스테이를 체험했다.

  ◯ 그리고 지난 19일부터 오는 24일까지는 ‘제주 자전거 일주’ 상품이 진행되어 45여명의 싱가포르 관광객이 제주시 탑동에서 출발하여 제주를 서쪽에서 동쪽으로 자전거 일주하며 여행할 예정이다.

  ◯ 또한 오는 26일 개최되는 ‘제주국제관광마라톤축제’에 싱가포르 여행사 상품개발 담당자가 참가하여 향후 마라톤을 활용한 제주관광 상품 개발을 추진할 예정이다.



 □ 이번 상품은 고부가가치 관광객 유치를 확대하기 위한 현지 동호회, 여행사 공동 제주 특수목적상품 개발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 이달 진행된 제주 특수목적관광 상품은 ‘제주 봄철 제주올레걷기와 한라산 등반’과 ‘자전거를 타며 즐기는 제주의 아름다운 경관’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개발됐다.

  ◯ 또한 각각 6일의 여행일정 동안 제주에 내내 머물며 제주의 다양한 관광지와 레저 활동을 체험하는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 제주관광공사는 지속적인 신규 상품 개발을 통해 고부가가치 관광객 유치 활성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 이번 상품을 공동으로 개발한 싱가포르 현지 동호회와 여행사와는  지속적인 협업을 통하여 제주올레 걷기, 한라산 등반, 자전거, 마라톤 등 제주 특수목적 콘텐츠를 활용한 특화 상품이 지속 개발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단순히 유명 관광지를 돌아보는 관광이 아닌 장기간 체류하며 제주에서 레저, 체험활동을 즐기고 싶어 하는 수요가 있는 싱가포르를 대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고부가가치 상품 개발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전글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6월 제주관광 10…
다음글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고객만족 경영 …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