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2019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개최

작성일
2019-04-22
작성자
지역관광처
조회
8809

□ ‘Every Friday, Healing day!", 매주 금요일 밤을 들썩이게 해줄 ’2019 삼다공원 야간콘서트‘가 돌아온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 KCTV제주방송이 주관하는 ‘2019 삼다공원 야간콘서트’는 4월 26일(금) 시작으로 8월 23일(금)까지 매주 금요일 밤, 총 18회 진행된다.



□ 올해 5회째를 맞은 삼다공원 야간콘서트는 SNS 공식 계정을 통해 1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잔나비, 케이시, 오왠, 남태현, 카더가든, 양다일, 폴킴 등 유명 뮤지션 출연을 예고한 가운데, 예능프로그램 ‘너의목소리가 보여 시즌1’에서 중랑천 박효신으로 화제가 되어 최근 가수로 데뷔한 제주 출신 고승형을 비롯해 어쩌다밴드, 더로그, 재스민, NONE 등 제주 뮤지션까지 추가하며 1차 출연진을 확정,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4월 26일 개막 공연에는 정규 2집 앨범을 선보이며 연일 콘서트 매진을 기록하고 최근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요즘 대세가 되고 있는 인디밴드 ‘잔나비’와 데뷔 첫 차트 1위를 기록, 연일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차세대 음색 여신 ‘케이시’가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 공연과 더불어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대표 부대행사인 야간 플리마켓 ‘야몬딱털장’도 진행된다. 셀러를 확대 모집하여 참여의 기회를 늘리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야간 포토존과 제주 화장품 체험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 특히 이번 삼다공원 야간콘서트의 주목할 점은 공공행사로서의 브랜딩 강화를 위한 공공캠페인 진행과 연동 골목상권 밀착 연계 부분이다.



□ 행사기간 동안 총 3차례의 공공캠페인이 펼쳐질 예정이다. 첫 선을 보이는 1차 캠페인으로 ‘퍼네이션(Funation)`이 진행된다. Fun(즐거움)과 Donation(기부)의 결합어로 폐현수막을 업사이클링을 통해 유니크한 에코백으로 탈바꿈하였다. 최소 8천원부터 원하는 금액만큼 에코백 구입하고 현장에서 연말정산 혜택이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은 도내 기업인 제주맥주가 공식 후원하며, 에코백 구입시 제주맥주 굿즈가 전달된다.



□ 또한 골목상권 연계 강화를 위해 현장이벤트와 온라인을 통해 행사장 인근 맛집 제보 받기, 지역 식당 소개하는 지도 제작 등 다양한 기획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한다는 생각이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대표 야간관광명소로 관람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되, 지역 활성화와 사회공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2차 라인업 및 행사 관련 사항은 SNS(인스타그램: @samdapark_) 공식계정을 통해 공지되며, 행사관련 및 제주여행 문의는 제주관광정보센터(064-740-6000) 통해 안내되고 있다. 

이전글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노사 화합 공동…
다음글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제주 다크투어 …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