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2000명 대만 암웨이 인센티브단 크루즈로 제주 방문

작성일
2019-04-04
작성자
해외마케팅처
조회
8996

□ 대만발 인센티브 단체가 크루즈로 제주를 방문, 사드 여파로 침체된 제주 크루즈 관광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에 따르면, 오는 4월 5일(금) 대만 암웨이 인센티브 단체 2,000여명이 “코스타 아틀란티카”호를 타고 제주에 입항한다고 밝혔다.



□ 이번 인센티브 단체는 대만 기업 인센티브 유치를 위해 도, 공사, 제주컨벤션뷰로가 공동으로 대만 기업 인센티브 시장을 겨냥, 2년 전부터 집중적으로 노력한 결과로 이루어졋다.



□ 금번 제주 기항은 12시에 제주에 입항, 성산일출봉, 천지연폭포, 외돌개, 동문시장 등 제주의 주요 관광자원을 돌아보고 지역 상권 내 쇼핑 후 저녁 8시에 출항함으로써, 제주 지역내 활발한 소비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인센티브단 관광객들에게 제주의 전통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 및 환영 메시지를 전달하고, 성산일출봉 등반에 따른 인증서를 증정함으로써, 제주방문에 대한 좋은 추억을 선사하고 향후 재방문을 유도한다.



□ 이번 인센티브단은 3월 31일 대만 기륭항을 출발, 일본 고치와 오사카를 거쳐 제주를 기항 후 대만으로 돌아갈 예정이다.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크루즈시장 다변화와 신규 크루즈 유치를 위해 지속적으로 공격적인 선사 세일즈와 업계 공동 마케팅을 전개해 왔으며, 그 성과로 올해 대만발 크루즈가 7항차, 약 15,000명의 대만 관광객이 제주를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올 한해에도 신규 크루즈 유치 및 노선 개발을 위하여 대만을 비롯한 일본, 홍콩의 선사 및 모객 여행사 대상 세일즈를 전개하고 기존 네트워크를 활용한 기항 확대와 기항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이전글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일본 현지 마케…
다음글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제주 1인 크리…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