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주 봄꽃의 매력, 대만에 알리다

작성일
2019-03-31
작성자
해외마케팅처
조회
8226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3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대만 현지 매체와 파워블로거 대상으로 제주 봄꽃 콘텐츠 홍보 팸투어를 추진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 대만 원동항공과 공동으로 추진된 이번 팸투어를 통해 대만 현지 주요 매체인 경제일보(經濟日報), 이투데이신문(Ettoday新聞), 니우신문(niusnews 妞新聞), 팝데일리(Popdaily 波波黛莉的異想世界)에 제주의 봄꽃 관광자원이 보도될 예정이다.


 □ 팸투어단은 제주왕벚꽃축제, 가시리유채꽃 축제 개최 시기에 맞춰 봄꽃이 만연한 전농로 벚꽃길, 가시리 유채꽃 도로 등 봄철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춘계 관광자원을 취재하였고 큰 만족감을 표현했다.


 □ 또한 쇠소깍 테우체험, 서귀포올레시장, 월정리 해수욕장 등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함께 취재하여 봄철 제주의 매력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의 다양한 봄철 축제 기간을 맞아 대만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주의 춘계 관광자원 홍보를 강화하고, 다양한 체험 및 제주의 자유여행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노출하여 많은 대만 관광객들이 자유여행 목적지로 제주를 찾을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에 적극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이전글
[보도자료] 도민 크루즈 관광 체험단 모집
다음글
[보도자료] 올해 첫 일본발 전세기 취항 …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