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주 크루즈 상품 홍보 지원

작성일
2019-03-06
작성자
해외마케팅처
조회
9025

 □ 도내 크루즈관광 수요확대를 통한 크루즈관광 활성화 및 시장다변화를 위해 2019년도 제주출발 크루즈 상품 홍보지원이 추진된다.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제주로 기항하는 중국 외 크루즈선 중 제주에서 관광객을 승선시키는 크루즈 상품에 대하여 도내 업계대상 홍보비 지원을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 본 사업은 작년에 이어 지속사업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최소 10인 이상의 승객을 모객하여 운영되는 크루즈상품에 대하여 1회 운영 시 최대 3백만원의 실비 광고지원을 시행하며, 2회 이상 운영의 경우 동일업체에 최대 5백만원의 광고비를 지원한다.



  ◯ 본 지원 사업은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시행하며 도내 여행사 중 크루즈 선사와 연계하여 제주 기항 시, 일부 객실을 확보해 제주에서 관광객이 승선하도록 하는 상품구성이 이뤄졌을 시 홍보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세부내용은 제주관광공사 알림마당을 통해 공지되고 있다.
 



□ 제주관광공사는 이번 사업을 통해 크루즈 상품 활성화와 함께 크루즈 선사들이 제주를 기항지만이 아닌 준모항지로 고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속적 노선운영을 통한 크루즈 시장다변화의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로 출발하는 중국 외 크루즈 선을 활용한 크루즈 상품 활성화로 제주 관광산업의 고부가가치 창출을 실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보도자료] 한경면 지역관광 이끌 삼춘PD …
다음글
[보도자료] 비짓제주 제주관광정보 사이…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