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비짓제주 제주관광정보 사이트 리뉴얼 오픈

작성일
2019-03-05
작성자
관광산업처
조회
9005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제주관광정보 공식 웹사이트인 비짓제주(www.visitjeju.net)를 3월 5일(화) 중국어 번체, 말레이시아어 등 다국어 서비스 확대와 여행공유 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


□ 비짓제주는 국내 및 해외 관광객 대상 관광정보를 제공 중인 제주 대표 관광정보 사이트로 작년 한해 방문자는 338만 명이며, 이중 해외 어권 방문자가 약 25%를 보이고 있다. 제주여행공유 사이트는 2016년부터 약 5만여 건의 관광객이 업로드한 제주여행사진이 공유되고 있다.


□ 이번에 개편된 비짓제주 사이트에서는 해외시장 다변화 마케팅을 위해 홍콩, 대만 시장과 말레이시아 시장을 대상으로 번체서비스와 말레이시아어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


□ 또한 국내관광객이 여행사진을 공유하는 제주여행공유 사이트www.visitjeju.net/share)는 사용자 편의성 개선과 지도(지역)기반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사이트 개선을 추진했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비짓제주 플랫폼의 어권 확대로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등 시장다변화 및 해외 FIT관광객 유치확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제주관광 콘텐츠 홍보를 강화하고 제주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여행공유 사이트를 활성화해 양질의 제주관광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비짓제주 다국어 사이트 및 제주여행공유 접속주소(관련이미지 별첨)
  1) 비짓제주 중국어 번체 : www.visitjeju.net/zh
  2) 비짓제주 말레이시아어 : www.visitjeju.net/my
  3) 제주여행공유 : www.visitjeju.net/share

이전글
[보도자료] 제주 크루즈 상품 홍보 지원
다음글
[보도자료] 2019 추자도 여객선 무료 승선 …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