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JTO 박홍배 사장, 2019 대한민국 공공정책 대상 수상

작성일
2019-02-19
작성자
감사홍보팀
조회
9735

 □ 제주관광 산업의 질적성장을 통한 체질 개선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제주관광공사의 다양한 사업이 대한민국 공공정책에 있어 최고임이 입증됐다.


 □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지난 18일 서울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공공정책 시상식에서 박홍배 사장이 정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 한국공공정책학회, 한국공공기관연구원이 공동 주관한 이번 시상식에서 제주관광공사 박홍배 사장은 ▲마을 소득 창출 실현을 통한 지역관광 활성화 ▲온라인 홍보 강화를 통한 제주관광 수요 창출, 잠재고객 인지도 확산 ▲관광위기 극복 위한 도내 관광업계 연계 공동 마케팅 확대 ▲안심·안전 수용태세 구축 ▲제주 방문 해외관광 시장 다변화를 위한 노력과 가시적인 성과 등을 높이 평가 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 이와 함께 박 사장은 이날 제주관광공사의 사업이 최고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한 점 등을 인정받아 국회의원 표창장을 받기도 했다.


 □ 박홍배 사장은 대상 수상 소감을 통해 “국내관광 1번지인 제주의 관광 분야를 대표하는 지방공기업으로서, 이렇게 큰 상을 주신 것은 앞으로도 관광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더욱 박차를 가하라는 메시지일 것”이라며 “꼭 그 기대에 부응하는 지방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 박 사장은 이어 “제주관광 마케팅의 컨트롤 타워로서 우리공사는 앞으로도 제주다움의 콘텐츠 구축, 해외관광 시장별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 관광객 환대를 위한 수용태세 개선에 앞장설 것”이라며 “제주관광의 경쟁력 강화를 통해 도민 행복지수를 보다 더 높일 수 있도록 뚜렷한 목표와 방향을 가지고 전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3월 제주관광 10…
다음글
[보도자료] 제주특별자치도 방문관광객 …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