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청춘감독 콘테스트, 제주의 축제를 영상에 담다

작성일
2018-03-29
작성자
지역관광처
조회
9287

"청춘감독 콘테스트" 제주의 축제를 영상에 담다
道·제주관광공사, 제주 봄 축제 영상 공모전 오는 30일부터 석달간 진행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제주의 다양한 축제를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홍보하고 관광객과 도민이 참여하는 참여형 콘텐츠 제작을 위해 "2018 제주 축제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 이번 공모전은 ‘청춘감독 콘테스트’라는 부제로 4월에서 6월까지 개최되며, 축제를 가는 과정부터 축제를 즐기는 스토리 라인으로 구성된 영상을 1~3분 내외로 제작하여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공사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 공모전은 관광객은 물론 도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3월 30일부터 6월 29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 공모전 시상은 총상금 900만원으로 대상은 제주특별자치도지사상과 부상으로 상금 300만원이 수여되며 최우수 1편, 우수 2편, 입선 4편은 제주관광공사 사장상과 부상으로 상금이 수여되는 등 총 8개 작품이 선정 될 예정이다. 


○ 이와 함께 도와 공사는 제주를 찾는 관광객에게 제주 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수도권과 대도시를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제주축제 홍보를 진행한다.


○ 공사 관계자는 “공모전을 통해 관광객과 도민이 직접 만든 제주 축제 영상 콘텐츠가 참가자 개인 SNS와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를 통해 홍보 되고 지역축제가 더 생동감 있게 다가가 향후 그 축제를 가보고 싶다고 느끼게 하는 것이 이 사업의 목적”이라며, “많은 관광객과 도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자세한 사항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https://ijto.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064-740-6084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글
[보도자료] 2017년 제주특별자치도 방문관…
다음글
[보도자료] 도내 크루즈 인력양성 위한 크…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