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오승아 중화크루즈팀장 해양수산부장관상 수상

작성일
2018-01-10
작성자
해외마케팅처
조회
10116

□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대한민국 해운물류분야의 크루즈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제주관광공사 오승아 중화크루즈팀장이 해양수산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 오승아팀장은 제주를 아시아 대표 크루즈기항지로 육성을 위한 관광객 유치, 크루즈수용태세 강화, 제주도내 크루즈산업 저변 확대 및 청년취업을 위한 크루즈 전문교육 실시, 제주산 농수축산물 및 삼다수 등을 크루즈 선식으로 공급하는데 기여한 공헌이 인정되어 이번에 해양수산부장관 표창이 수여됐다.


□ 오승아팀장은 제주관광공사 설립 시 사원으로 입사하여 마케팅 및 기획부서 등에서 근무하며 제주관광 발전에 헌신적으로 기여하여 제주관광공사 사장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제주관광공사의 여성팀장으로서 여성리더로서의 리더십을 발휘, 공감능력과 소통능력으로 직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매우 우수한 직원이다.


□ 박홍배 제주관광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오팀장과 같이 제주관광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여성리더들을 배출할 뿐만 아니라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직장분위기 조성에도 힘써 모두가 일하기 좋고 제주관광발전에 기여하는 조직으로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 문의 : 제주관광공사 해외마케팅처 740-6045.

이전글
[보도자료]제주 헬스케어 대표 제품 활성…
다음글
[보도자료]제17차 제주관광 미래전략 워크…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