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고품격 상품으로 베트남 관광객 유치 나서

작성일
2017-08-17
작성자
해외마케팅처
조회
10226

- 베트남 최대여행사와 주요 언론사 대상 팸투어 실시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한국관광공사 하노이지사와 공동으로 제주관광상품의 고품격화를 통한 베트남 관광객 유치를 위해 베트남 주요 언론사를 대상으로 팸투어를 실시한다.


제주관광공사는 지난 4월 베트남 최대 여행사인 비엣트래블(Vietravel)과 ‘제주 관광 상품 개발·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고, 그 후속으로 제주상품 개발과 홍보를 위해 이번 팸투어를 실시하게 되었다.


비엣트래블에서 개발한 상품은 제주-서울-남이섬을 방문하는 5박6일 일정으로 4성급 이상 호텔 숙박과 각종 레저 체험을 제공하는 고품격 상품이다.


제주에서는 8월 17일부터 3일간 체재하며, 승마, 잠수함, 요트체험 등 고품격 레저를 체험하고 세계자연유산 및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등을 방문한다.


또한 제주관광공사에서는 17일 저녁 팸투어 참가자를 대상으로 제주관광설명회를 개최하여, 대중교통 개편, 디스커버 뉴 제주 캠페인, PGA골프대회 등 신규콘텐츠 및 주력아이템을 소개한다.
※ Discover New Jeju : 제주도내 300개 이상의 업체가 참여하여 외국인 개별관광객에서 할인, 추가서비스,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환대 캠페인
※ THE CJ CUP @ NINE BRIDGES JEJU :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PGA 투어 정규대회로 올해 10월 16일~22일까지 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되며 총 78명의 선수 참가할 예정


제주관광공사는 이번 팸투어에 베트남 국영방송 VTV1을 포함하여 주요 12개 매체 편집장급 이상의 유력언론인이 참가하여 제주관광에 대한 홍보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베트남 소비자를 대상으로 방송프로그램 제작, 언론매체 및 파워블로거를 활용한 홍보 등 제주관광 홍보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이번 팸투어를 통해 보다 품격 있는 관광콘텐츠와 우수한 상품을 제공하여 제주여행의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전글
[보도자료]한일 국회의원, 제주관광 활성…
다음글
[보도자료]제주관광공사 , 9월 놓치지 말…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