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제주관광공사 제4대 사장 공모 재공고

작성일
2017-08-16
작성자
경영전략처
조회
10013

8.16일부터 31일까지 접수…경영비전·전문성·역량·리더십 등 종합 평가


올해로 창립 9주년을 맞은 제주관광공사가 새로운 도약을 위하여 제4대 사장 공모를 진행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임원추천위원회는 지난 10일 제주관광공사 제4대 사장 공모 면접심사를 시행, 그 결과 적격자가 없음에 따라, 재공고 방향으로 결정을 내렸다.


제주관광공사 임원추천위원회는 14일 회의를 개최하여 제주관광공사 사장 공모에 대한 재공고 심의(안)을 의결하였고, 8.16일부터 8.31일까지 제주관광공사 사장 공모에 대한 재공고를 시행한다.


임원추천위원회는 지원서 접수 후, 서류심사, 면접심사 등을 거쳐 2배수 이상의 최종후보자를 선발, 제주특별자치도지사에게 추천하게 된다. 이후 도지사는 내정자를 결정하고, 내정자에 대해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인사청문회를 거쳐 최종 제주특별자치도지사가 임명한다.


모집공고는 제주관광공사 및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지방공기업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이뤄진다.


제주관광공사 임원추천위원회는 “이번 재공고를 통해 제주관광공사를 이끌 유능한 후보자가 많이 지원하기를 바라며, 제주관광 진흥을 통한 지역경제에 기여할 수 있는 경영비전과 전문성, 역량, 리더십, 엄정한 윤리의식 등 공기업 사장으로서의 적임자를 공정하게 선발, 추천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전글
[보도자료]제주관광공사 , 9월 놓치지 말…
다음글
[보도자료]싱가포르 개별관광객 제주의 …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