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연동 밤하늘에서 음악과 함께 즐기는 문화이벤트 개최

작성일
2017-04-26
작성자
지역관광처
조회
11038

 - JTO 작년에 이어, 2017 삼다공원 힐링 야간콘서트 개최,


야몬딱털장 등 부대이벤트 연계 예정 -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삼다공원의 열기가 제주 도심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는「2017 삼다공원 힐링 야간콘서트」가 5월 12일 개막을 시작으로 6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 신제주로터리 삼다공원에서 열린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2017 삼다공원 힐링 야간콘서트」는 도심 속 야간이벤트 개최를 통해 제주를 찾는 관광객과 도민들을 위해 야간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지역 상권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번 삼다공원 콘서트는 포크, 재즈, 락, 트로트, 힙합 등 매주 금요일마다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5월 12일 개막 당일은 봄날 유독 더 외로운 솔로들의 마음을 대변한 ‘봄이 좋냐?’ 라는 노래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10cm와 홍대 인디밴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오추프로젝트가 제주의 봄밤을 적신다.


이 밖에도 ▲신현희와 김루트 ▲실리카겔 ▲안녕바다 ▲딥플로우 ▲술탄오브더디스코 등 국내 최대 락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실력파 뮤지션들이 제주 삼다공원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콘서트와 함께 야간 플리마켓인 ‘야(夜)몬딱털장’도 함께 개최된다. ‘집에서 잠자는 물건들을 깨우자는 주제’로 작년부터 시작된 ‘야(夜)몬딱털장’은 도민과 관광객의 큰 호응을 얻으며 도내 대표 플리마켓 5선에 선정된바 있다.


또한 삼다공원 내에는 이색 포토존인「찍고보장」, 도심속 쉼터「쉬고보장」, 현장이벤트「놀아보장」등의 다양한 부대이벤트가 마련되어 공연관람과 함께 즐거움이 더해질 예정이다.


일자별 출연진 및 플리마켓 셀러 신청 등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 야(夜)몬딱털장 페이지 검색 또는 www.facebook.com/monddakmark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올해 삼다공원 콘서트는 연동지역 일대 숙박업소와 함께 연계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는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이 흥미로운 야간관광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글
[보도자료]감귤꽃 향기 매혹… 감귤밭으…
다음글
[보도자료]제주관광공사 허염지기봉사단,…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