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해외관광 시장다변화 및 관광활성화를 위한 제주관광공사, 평택시국제교류재단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2017-04-24
작성자
연구조사팀
조회
10863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와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이사장 한연희)은 해외 시장다변화 및 제주관광활성화를 위하여 4월24일(월) 11시30분에 제주웰컴센터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평택시 국제교류재단은 주한미군 및 가족과의 우호친선 증진, 평택 거주 외국인과의 문화교류 촉진, 시민 국제화 등 평택시의 국제화를 선도하고  전국에서 유일하게 팽성, 송탄의 2개 국제교류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기관이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제주의 역사․문화에 대한 소개를 통하여 제주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자연․문화 유산 정보 및 관광정보를 제공하여 제주를 방문하는 미군 및 그 가족의 만족도 증대를 하고 평택시국제교류재단와 공동으로 전 세계 주둔하는 미군 및 그 가족에게 온․오프라인 제주관광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에 따르면 “전 세계 주둔하는 미군 및 그 가족과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가지고 있는 평택시국제교류재단과의 업무 제휴협약을 통하여 해외관광 시장의 고부가가치 관광객을 유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글
[보도자료]제주의 황금연휴 다양한 볼거…
다음글
[보도자료]싱가포르, 연예인 동반 제주여…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