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제주-필리핀 직항노선 활성화를 위해 여행사 대상 제주관광 신규콘텐츠 집중 소개

작성일
2017-04-20
작성자
해외마케팅처
조회
11763

- 필리핀 모객 여행사 사장단 제주 신규 콘텐츠 홍보 팸투어 추진  -


제주와 동남아시아 간 지속적인 직항노선 운항 수요 창출을 위한 지속적인 마케팅이 추진된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는 항공 접근선 개선을 통한 제주관광 시장다변화를 실현하기 위해 지난 19일부터 나흘 동안 필리핀 주요 여행사 사장단을 제주로 초청해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지난 5일부터 운항하고 있는 제주-필리핀 마닐라 간 직항전세기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현지 여행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제주관광 신규 콘텐츠를 홍보함으로써 상품 판매를 활성화하고 추가적인 직항전세기 운항을 유도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들은 세계자연유산 성산일출봉을 비롯해 도내 주요 관광지(에코랜드, 산굼부리, 한림공원, 협재굴 등)와 일부 개장을 앞둔 제주신화월드를 방문, 상품개발 가능성을 타진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최근 필리핀에서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개별여행객(FIT) 유치 확대를 위해 부분 패키지 상품(Free & Easy) 개발도 협의할 계획이다.


제주관광공사는 필리핀-마닐라 직항 전세기 모객 활성화 및 추가적인 기항유도를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업계 공동 모객광고를 적극 지원하고 필리핀 현지 설명회를 통한 수요 창출을 위해 적극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필리핀 제주를 오가는 직항 전세기는 지난 5일부터 주2회(매주 수, 토), 총 156석 규모로 6월 14일까지 총 21회 운영되고 있다.

이전글
[보도자료]국내외 최정상급 셰프들, 5월 …
다음글
[보도자료]녹색 바캉스 제주 에코파티, 여…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