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제주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고 관광의 가치를 재창조하는 글로벌 공기업
알림마당 > 관광자료실 > 정책연구

정책연구

마케팅 타깃 분석을 위한 해외 관광시장 조사

작성일
2019-03-27
작성자
연구조사센터
조회
8461
년도
2019
공개여부
공개

첨부파일1. 국가별보고서.zip

첨부파일2. (MME) 6.pdf

마케팅 타깃 분석을 위한 해외 관광시장 조사

- 조사 대상년도 : 2018년
- 조사 대상국가 : 일본, 홍콩,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 연구 주관기관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관광공사
- 연구 수행기관 : 마크로밀엠브레인
- 연구 주요내용 : 한국 및 제주인지경로 분석, 제주관광시 주요활동 분석, 제주관광 주요 타깃 분석 등
- 연구 수행방법 : 국가별 정량조사(온라인 설문조사), 정성조사(전문가 심층분석)

- 첨부파일1 : 국가별보고서 (1.일본보고서, 2.홍콩보고서, 3.대만보고서, 4.태국보고서, 5.인도네시아보고서)
- 첨부파일2 : 6.총괄(요약)보고서

* 본 보고서는 제주관광 질적성장의 일환(해외 마케팅 시장 다변화)으로 추진되었습니다.

문의처: 연구조사센터(064-740-6055)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