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에서는 제주관광 이미지 향상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하반기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서비스 교육을 시행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I. 교육안내
1. 교육기간 : 2015년 9월 21 ~ 11월 13일 2. 교육장소 : 도내 관광사업체 45곳 이내(교육 최소 인원 5명 이상) 3. 교육방법 : 전문 서비스 교육 강사 현장 방문교육 4. 교육내용 (택 1) 5. 교육신청 :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홈페이지(www.ijto.or.kr) [공지사항]란 참고, 첨부된 수강신청서 작성 후 e-mail 접수 (선착순 접수) 6. 접수기간 : 2015년 9월 9일 ~ 9월 21일 18:00 까지 (추후 개별통보) 7. 문의 및 접수 : Tel) 064-740-6925, E-mail: edu@ijto.or.kr, Fax:064-740-6038
II. 교육내용 (택 1)
관광서비스 혁신과정 (기초 코스) ‧ 관광에티켓 ‧ 제주관광서비스의 키워드 ‧ 표현하는 아름다움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킬 ‧ 함께하면 통한다. ‧ 내 안의 긍정세포 UP!
관광서비스 실전과정 (실전 코스) ‧ 관광에티켓 ‧ 마음을 주고 받는 감성 서비스 ‧ 불만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 통하는 직장문화 만들기 ‧ 내 마음의 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