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파일1. 안내문 및 신청서_1.hwp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에서는 제주관광 이미지 향상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찾아가는 맞춤형 관광종사원 친절서비스 교육을 시행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1.교육기간 : 2015. 5. 11(월) ~ 6. 14(일) 이내 1일 선택
2.교육대상 : 도내 관광사업체 40곳 이내(선착순 접수)
3.교육방법 : 전문 서비스 교육강사 현장방문 교육
4.교육내용 (택1)
[관광서비스 혁신과정](기초코스)
- 관광에티켓 - 제주관광서비스의 키워드 - 표현하는 아름다움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킬 - 함께하면 통한다 - 내 안의 긍정세포 UP
[관광서비스 실전과정](실전코스)
- 관광에티켓 - 마음을 주고 받는 감성서비스 - 불만고객을 충성고객으로
- 통하는 직장문화 만들기 - 내 마음의 힐링
5.접수기간 : 2015. 4. 29(수) ~ (연장접수 중)
- 선착순 접수, 교육신청서 작성 후 메일 접수(edu@ijto.or.kr)
- 교육접수 수요에 따라 2회 이상 교육시행 요청 업체 대상 추가교육 시행 가능
6.문의처 : 제주관광공사 경쟁력강화처 관광종사원 교육담당
Tel : 064-740-6928 Email : edu@ijto.or.kr Fax: 064- 40-6038
붙임 안내문 및 선청서 1부